본문 바로가기

생활

홈플러스 랍스터 할인 행사 14500원 판매 - 랍스터 찌는 법

 

 

홈플러스 전단지가 왔네요..

그 중에 체리랑..랍스터가 눈에 들어오네요 +_+

오랜만에 돈 좀 써볼까~~~

홈플러스로 고고씽!~

 

 

오 갔더니..

전단지에 한마리에 35000원 짜리 녀석은 큰 녀석이었고

좀 더 작은 녀석이 한마리에 14500 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  

살아서 꿈틀꿈틀 ~(-_-~)))))

보니까 저절로 입에 침이....ㅡㅠㅡ

 

 

14500원 짜리도 생각보다 큼직해서 먹을만 하더군요

그래서 14500원 짜리 2마리를 구입하기로 결정 !!!

크기는 그렇게 많이 차이나진 않았어요.

물론 35000원 짜리는 더 통통하니 길쭉 하더군요.

35000원 짜리를 하나 사느냐

14500원 짜리를 두마리 사느냐

고민 고민 하다가

14500원 짜리 랍스터 두마리를 구입!!!

 

 

요즘 일본 후쿠시마 원전 때문에

일본이나 러시아산은 왠지 좀 꺼리는 분들 많이 계시죠?

안전하다고는 하지만 저는 왠지 꺼려지더라구요

그래서 왠만하면 일본산은 피하게 된다는..;;;;

뭐.. 바다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...

그래도 일단 캐나다산 이라 안심하고 구입..

 

 

요렇게 팩에 랩으로 포장해서 주네요.

58000 원이라고 써있지만

가격은 여기서 50% 할인한 29000원 으로 계산됩니다.

즉 한마리에 14500원이 맞는 셈이죠 ^^

 

 

ㅎㅎ 살아 있는 녀석들이라

랍스터들이 랩을 뚫고 나왔네요

ㅋㅋㅋ

 

제 손바닥이랑 비교샷..

참고로 본인은 180cm키의 성인남성임돠~~

꼬리가 접혀있어서 그런데

펴면 더 커요.

생각보다 알차네요.

ㅎㅎㅎ

 

식탁아래에 우리집 강아지도

알짱알짱 거립니다..

혹시나 뭐 떨어지는게 있나 싶어서겠죠..

-_-;;ㅎㅎ

 

중요한 것은 크기보다 맛이죠!!!

어서 삶아 봅시다.

 

 

 

 

*랍스터 찌는 법*

 

집에 삶통이 없어서..

저는 큰 냄비에 체를 받힌 후 10~15분 쪘어요.

 

랍스터를 찔때 주의하실 점!

랍스터를 뒤집어서 삶거나 쪄야 한답니다.

그래야 내장이 밖으로 흐르지 않는다는..

 

 

짜잔~

15분 정도 찌면 이렇게 색이 빨갛게 변해요

와우~~

정말 잘 쪄졌네요.

 

 

 

가위로 배를 갈라보니

내장과 함께 육즙이 나오네요.

판매 아주머니 말로는..

랍스터를 쪄낸 물에 된장찌게같은 것을 끓여도 된다고..

음..아무래도 저는 거기까진 안하고 패쑤..

 

 

요렇게 쭉 당기니 쫄깃한 속살이 쏙 빠지네요.

 

맛은 일단 합격점 !!

짭조름 하니..바다향기가 물씬 나면서

갑각류 특유의 향기와 식감이 붸리 굿~~~

생각보다 다리 곳곳에 마디랑 집게에도

살이 많았어요.

 

남은 내장은 버터와 함께 밥을 볶아서 먹었다는..

ㅎㅎㅎ

랍스터내장+버터+밥+김치 = 진리..

안먹어보셨으면 어서 빨리 홈플러스에 가서

랍스터 사셔서 드셔보시길..

강추!

 

판매기간은 5.15일 ~5.21일 까지라고 나왔네요

그래도 다 소진되면 없으니..

드시고 싶으면 어서 근처 홈플러스로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