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

대형마트 휴무일 편리하게 기억해 두자~홈플,이마트,롯데,코스트코

요즘 꽤 자주.. 주말마다 마트에 갔다가 허탕을 치곤 다시 돌아오네요ㅠㅠ

주로 홈플러스에 다니는데 매번 공교롭게 휴무일에 장봐야 할 일이 생기곤 해서

깜빡하고 갔다가 허탈하게 다시 돌아오곤 합니다.

 

 

매번 그럴 때 마다

"이젠 마트 휴무일 까지 기억하고 살아야 하나?"

싶어서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

 

 

그렇다고 가까운 곳에 재래시장이 있는 것도 아니라..

ㅋㅋㅋㅋㅋㅋ

마트안가면 시장에 갈거란 생각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임?

 

 

아무튼..

대형마트 휴무일이 언제인지 좀 정리 좀 해야 겠습니다-_-

 

 

정리하다 보면 자연스레 암기도 되겠죠

중고딩때 사회공부도 정리하다 보면 암기되는거랑

비슷한 이치일 거라능..

 

 

 

홈플러스 휴무일

-대부분 주로 2,4째주 일요일 휴무

 

서울,인천,대구,부산,광주,강원 지역은 전부 2,4째주 일요일 휴무네요..

 

-예외로 2,4째주 수요일이 휴무인 곳들도 있네요

 

 

 

 

 

이마트 휴무일

-역시 대부분 2,4째주 일요일 휴무

예외지역 있으니 확인하세요~~

 

 

주로 서울 경기 인천 충청 강원 영남 호남은 2,4째주 일요일 휴무입니다~

 

 

 

롯데마트 휴무일

-역시 대부분 2,4째주 일요일 휴무

예외지역 있으니 확인하세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스트코 휴무일

-역시 대부분 2,4째주 일요일 휴무

양평,양재,상봉,광명,대구,대전,부산,울산 전부 2,4째주 일요일 휴무

예외적으로 일산점만 매월 1일 15일 휴무

 

 

 

 

 

 

결론!!!

거의 대부분 홈플러스,롯데마트,이마트,코스트코 등

대형마트는 왠만하면 2,4째주 일요일에 휴무.

(물론 예외지역은 있어요..)

 

 

아무래도 대형마트들도 단합했나,,,

왜 하필 쉬는날이 공교롭게 다 같으냔 말이야~~~~~

자주 가는 마트가 문 닫았다고 이마트나 롯데마트로 발돌리는

헛걸음 하지 마시길

다 문 똑같이 닫네요.ㅋㅋㅋㅋㅋㅋ